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고 계시죠? 

오늘은 대만 출입국신고서 온라인 작성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대만은 여행 전 출입국 신고서를 온라인으로 작성해서 미리 신고할 수 있어요. 그래서 굳이 기내에서 '우리집 영문 주소가 뭐더라? 호텔이름이? 주소는? ' 귀찮고, 번거롭게 적을 일이 없어 졌어요. 또한 가족여행을 하신다면, 가족 모두의 출입국신고서를 온라인 신청 할 수 있답니다. 너무 편리하죠? JOY네 가족도 간편하게 대만 여행전 미리 인터넷으로 출입국신고서를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대만여행을 떠났답니다. 

대만 출입국신고서:https://oa1.immigration.gov.tw/nia_acard/acardAddAction.action

위와 같은 인터넷 페이지가 뜹니다. 페이지를 아래로 더 내려 보시면 출입국신고를 할 수 있는 아래의 양식이 보입니다. 

따로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입국 신고서를 신청 할수 있어요.  여권 번호가 신분을 증명 하는 샘이죠. 영어나 한자를 몰라도 우리에겐 구글 번역이 있죠. 마우스의 오른쪽버튼을 클릭 하면 '우리말 번역'이 있어요. 클릭 하시면 한글 지원도 되니 전혀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선 한글 지원 이전에 정확하게 각각의 항목에 무엇을 기재하는지 알아 볼까요?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출입국 신고서도 오프라인과 신고서와 다르지 않죠? 오히려 더 간편 합니다. 그리고 Joy네 가족과 같이 90일 이내의 단순관광일 경우 비자타입은 Visa-Exempt를 클릭해주세요. 위의 칸에 모두 기재 한후 "Comfirm"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확인코드가 뜹니다. 옆의숫자를 입력후 Apply를 클릭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Success!" 라는 메세지가 뜨면 온라인 출입국 신고서가 완료 되는것 입니다. 너무나 간단하고 쉽죠. 온라인 출입국 신고서를 작성 했다면, 기내에서 나눠주는 출입국 신고서는 다시 쓸 필요는 없겠죠? 그리고 대만 입국 심사를 할때에는 "Card online -카드 온라인" 이라고 간단하게 말하면 끝! 너무 스마트하고 심플해 보이겠죠? 그럼 대만 여행 아직 다녀오지 않으신 분들은 재미있게 잘 다녀오시고, 저는 온라인 출입국 신고서 덕분에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었답니다. 남은 하루 즐거운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