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2 - 만촌동 맛집 & 카페 >

만촌동 맛지으로 이미 많이 알려진 마켓투를 우리 JOY와 함께 다녀 왔어요. JOY가 저보다 더 매운음식도 파스타도 좋아해서 늘 파스타를 먹어도 까르보나라 보단 봉골레 또는 알리올리오 이런 종류를 즐려 먹어요. 그래서 주위 지인들의 추천도 있고 해서 한번 다녀 왔답니다. 

사실 저는 마켓투 보다는 마켓투 맞은편에 위치한 만촌동 카페 어파짓(OPPOSITE)을 더 즐겨 찾는 1인이랍니다. 워낙 커피를 좋아할 뿐더라 아줌마들이 모이면 수다도 떨고 하니 자주 찾는 곳이 카페이기도 하구요. 어파짓은 조만간 다시 포스팅 하기로 하고, 오늘은 마켓투를 먼저 포스팅 하겠습니다. 

마켓투 또한 주변 아줌마들의 천국같은 곳이라고 할수 있어요. 솔직히 말해 브런치나 오전 오후 런치 타임은 거의 아줌마 장사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죠. 경제력, 시간적, 모든 면에서 여유가 있으니 당연히 마케팅 대상이라고 할수 있답니다. 마켓투는 바로 인근에 큰 아파트 단지를 끼고 있기도 하고, 주변 학교와 학원들이 많아 아줌마들이 자주 가는 브런치, 런치 약속 장소이랍니다. 그리고 마켓투에서 식사후 영수증을 어파짓에 가져가면 할인까지 해주니, 그야말로 금상첨화가 아닐수 없죠. ^^ 그러니 저같은 아줌마 손님들이 많은건 당연지사겠죠.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맛집을 소개 해볼까요? 아래에 보이는 사진들은 외관, 홀로 들어가는 문, 바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홀의 전체 풍경이에요. 외관과 도어부터가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인터네리어도 너무나 깔끔하고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오픈 키진이라 더더욱 좋았구요. 또한 브런치, 런치 모임이 잦아서 그런지 아가들 전용 체어도 구비 되어 있어서 엄마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을듯 했어요. 

위 첫번째 사진은 바로 창가 쪽 넓은 테이블 공간이구요, 아마도 단체나 모임 예약시 이용하면 좋을듯 했어요. 그리고 두번째 사진의 뒷쪽을 보시면 벽면으로 해서 귀퉁이 공간에 편집숏같은 느낌의 소품, 패션잡화 등등 여러가지 악세사리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보이지죠? 반지, 귀걸이등 작은 악세사리도 판매하고 있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했어요. 그리고 석고방향제나, 드라이플라워와 같은 천연방향제품들도 소소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약간 샵인샵 같은 느낌이었었요. 안에서 판해하는 소품들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우리 JOY 눈을 한동안 떨어질줄 몰르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을때에도, 음식이 나오기전, 잠깐 구경하기 딱 좋더라구요. 

주문한 음식나오기전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실려고 보니, 물은 셀프 였네요. 물이랑 냅킨을 모아둔 곳도 너무 귀여웠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라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느낌이요.



JOY랑 저는 음료를 미리 주문했는데요. 저는 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호하고 우리 JOY는 애플민트를 주문했어요. 약간 레몬네이드 같은 느낌이라 맛있따고 쪽쪽 빨아서 음식이 나오기전에 이미 다 마셔 버렸네요. 그리고 얼마 기다리지 않아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답니다. 짜잔~~. 

joy랑 저는 새우 오일파스타(13000)와 갈비살 라이스(13000)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라라코스트나 그런 프렌차이즈점보다는 조금 높은편이었어요. 하지만 맛이나, 플레이팅, 그리고 분위기 면에서는 훨씬 좋았던걸로 치면, 가격은 적당하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번쯤 기분좋게 점심이나 브런치로 즐기기엔 좋은 맛집이라고 생각이 되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리조또나 다른 메뉴도 도전해 보고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우리 joy가 가장 좋아하는 파스타를 먹는 모습이네요. 정말 정신없이 먹어서 사진도 겨우 찍었을 정도 랍니다. 사진찍는동안 어찌나 빨리 찍으라고 보채는지 눈치가 보여서 혼났네요.누가 보면 며칠은 굶긴줄 알겠죠? 아무튼 joy가 맛있게 먹어주니 함께 온 보람을 느꼈답니다. 다음에도 또 오자고 해서 그러자고 굳게 약속까지 했답니다. 조만간 먹방 요정으로 등극할 기세랍니다. 아래 지도에 찾아가는 길과 문의처 등을 기재해 놓았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더 맛있고 재미있는 글로 찾아 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주서: 대구 수성구 충의로 22/ 만촌동 992-18.

( 만촌태왕리더스 아파트 인근, 만촌동 카페 어파짓 맞은편, 937 태왕 리더스 버스 정류장 바로 앞)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30 - 17:00 / 주말 15:30~17:30.

휴무: 매주 화요일에 쉽니다.

주차 : 가게 옆 4대 정도 까지 가능합니다. 

연락처: 010-3131-174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