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뒤, 피아노 콩쿨이 있는 Joy에게 스타일 변신을 시켜 주기로 했어요. 그래서 남자 향기 물씬 나는 헤어 샵을 찾아 갔답니다. 이번 헤어 컨셉이 포마드 헤어스타일이기 때문이지요. ㅋㅋ  그럼 남자~ 남자~ 남자~ 하는 헤어 샵을 한번 가볼까요??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헤어샵,  바버샵 - 웨이블맨 다녀온 후기 입니다. 

주소: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376  상가 219호 (범어숲화성파크드림S)

영업시간: Am 10:00 ~ Pm 09:00  /쉬는 날 :월요일  /문의처: 053.759.0219

가시 전 미리 예약은 필수, 아시죠?? 그럼 이제 외부, 내부 인테리어부터 살짝 드려다 볼까요?

외관도 블랙으로 깔끔하고 모던 합니다. 내부 또한 블랙과 화이트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음, 세련된 이발소 같은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Joy와 저는 그런 느낌을 받았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조용한 시간에 Joy만을 위해 시간을 비워 두셨더라구요. 그래서 여유롭게 Joy머리를 할 수 있었어요. 참, 주차는 건물 지하, 지상에 하시면 됩니다. 

도착 하자마자 Joy의 헤어스타일 변신이 시작됩니다.  웨이블맨 선생님께 스타일도 아주 멋지고 세련되셨죠.  우리Joy 선생님 스타일 보더니,  "저도 형처럼 해주세요~" 이러는거 있죠!웨이블 선생님은 "형" 이란 소리에 한껏 기분이 좋으셨는지,  살짝 웃으시면서 "너가 우리샵에 최연소 고객이네~" 하시면서 헤어 컷을 하기 시작 하셨어요. 아주 섬세하고 꼼꼼하게 커트 해 주셨어요. 거의 40분 조금 넘게 걸렸던 것 같아요. 아직 아이라서 그런지 조금 움직이기도 하고, 또 이리저리 돌아가면서 보시면서 다듬고,그 다음엔 그라데이션이라고, 옆에 머리를 좀 더 부드럽고 색이 부드럽게 퍼지도록 하는 작업을 했어요. 

그리고 우리 귀여운 Joy 변신 완료!  포마드 헤어스타일 입니다. ^^ 

스타일 변신 후 기분 좋아져서 점프 점프~ ㅋㅋ 스타일 완성 시켜주신 선생님도 흐뭇하게 보셨답니다. 우리 조이 멋진 스타일도 완성 되었고, 피아노 콩쿨도 멋지게 잘 해 낼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듭니다. 수컷 냄새 물씬 풍기는 스타일 찾으신다면 웨이블맨-바버샵 강추 합니다. 지루한 일상에 스타일 변신으로 생활의 활력을 되찾아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Joy's 학교 생활 > 3학년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k2스페이스챌린지예선-고무동력기  (0) 2017.10.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