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린호 출주 - 마린보이가 된 Joy >

여름 어느 날 낚시가 취미인 아빠를 따라 선상 낚시를 했어요.  Joy와 함께 탔던 예쁜 배의 이름은 "마린호 선상낚시" 입니다.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하신 후 약속 시간에 맞춰 항구로 가시면 예쁜 빨간 마린호와 선장님께서 일행들을 반갑게 맞아 주신답니다. 

*출조시간

-오전: 07 : 00 ~ 11 : 00

-오후: 13 : 00 ~ 17 :00

*시간 조절 가능합니다,,

*출조 하시기 30분 전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체험 낚시(2시간)코스도 있습니다.

*지번주소: 경북 경주시 감포읍 전촌리1241번지

*도로명 주소: 경북 경주시 장진길 24-16

*신분증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미지참 시 승선 불가 합니다.)

*문의: 010-9352-2725 /* 수협: 2020-4350-4166 (최병석 마린호)

Joy네 가족도 미리 예약을 하고 감포로 출발했습니다. 일정과 인원은 사전 예약으로 이루어져 미리 일정을 잡아야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경주시 감포읍 전촌항에서 출발해 감포항과 송대말 등대 주변까지 돌고 선상 낚시 체험을 즐긴 후 다시 점촌항으로 돌아오는 코스였습니다. 하지만 기후 변화에 따라 취소 될 수도 있습니다. 

배 안에는 낚시대와 미끼 등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서 선상 낚시 체험하시는 분들은 그냥 

몸만 챙겨 가셔서 즐기시면 된답니다. 바다를 가르며 낚시배는 천천히 출발해 등대를 지나 감포항 주변 구경을 하며 즐기며 체험을 이어 갑니다. 

해돋이 명소로 유명한 송대말 등대를 지나 오류 해수욕장까지 배를 타고 바다를 누비는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감포 선상 낚시 체험. 낚시대와 미끼 모두 준비 되어 있어 몸만 가서 체험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날 잡은 물고기는 바로 배 위에서 회를 쳐서 먹을 수 있어요. 배를 처음 타는 분들은 멀미를 할 수 있다는 점을 꼭 주의 하셔야 합니다. 심하면 하루 종일 속이 안 좋고 머리가 아프다는 점을 명심 하셔야 해요. 

그래서 저는 배 멀미 약을 미리 먹고 승선 했답니다. 약국에 가시면 물약으로 된 것도 있고, 얇은 비닐처럼 생긴 녹여 먹는 멀미 약도 있답니다. 그러니 자신의 체질이 맞는 멀미 약을 사서 드시고 배를 타시면 훨씬 편안하고 즐거운 체험이 될 수 있을 겁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아이들과 함께 체험해보세요. 아이들도 함께 하는 부모님들도 모두 만족스러운 체험이었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