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와이오션 관광호텔 - 디럭스 트인>

여수 와이오션 호텔, 바다가 보이는 깔끔한 호텔이었어요.

얼마 전 여수 신랑친구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 왔을때 1박했던 호텔이었어요. 깔끔하고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는 곳이라 여수 여행하실 분들은 한번 쯤 이용해 보시는것도 괜찮을듯합니다. 신랑 친구들이 하는 계 모임에서 같이 놀러를 갔는데요. 모두 가족들과 함께 와서 즐겁게 놀았던 1박 2일 이었어요. JOY네 가족은 다른 가족들 보다 조금 늦게 도착 했어요. 그래서 저녁에 도착한 저희 가족은 저녁에 도착해서 여수 밤바다를 볼수 있어어요. '여수 밤바다'란 노래가 흥얼 거리게 되었어요. 아래 사진이 밤에 본 와이오션 호텔 정경입니다. 

늦은 시간이였는데도, 로비에 환하게 불이 켜져 있어서 밝은 첫느낌도 좋았답니다. 1층의 프론트 옆에는 편의점도 있었어요. 11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저녁에 간식이 생각날 때 이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로비나 대기하는 공간도 깔끔했습니다. 객실마다 보다가 보이는 호텔이라 해돋이 안내가 되었은 안내문구를 불수 있었었어요. 센스가 넘치는 호텔이죠. 

엘리베이터 안에 안내 되어있던 여행정보 입니다. 여러가지로 호텔 투숙객들에게 친절하게 배려가 느껴 졌어요. 호텔 투숙객에게는 할인되 금액으로 여수 관광 할 수 도 있었어요. 그리고 저희 일행들이 예약한 디럭스 트윈룸의 객실 내부 모습이에요. 

들어서자 마자  전면 유리창으로 여수의 바다가 바로 보입니다. 여수역 근처 호텔이라 기찻길도 보이고, 해가 뜨는것도 잘 보일것 같아 내일 아침이 아주 기대가 됩니다. 물론 아침에 일어날수 있을지가 문제이긴 하지만요. 후후 우리가족에게 주어진 객실은 409호 였어요. 방안에 온도나 불은 한곳에서 모두 조절 가능하고, 리모컨으로도 가능했어요. 우리 JOY 대구 촌에서 와서 신기 하다며 마구 눌러서 좀 정신이 한동안 없었네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우선 마음에 들었답니다. 저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보다는 이렇게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편이라 호텔의 첫인상 부터가 좋았답니다. 객실의 침구도 깔끔하고 사각사각거리는 소리와 함께 부드러운 전형적인 호텔식 침구였어요.



 냉장고 옆에 서랍에는 간단한 티를 마실수 있게 포트와 티백, 차잔이 구비 되어있구요. 객실에 있는 냉장고에는 생수 2병이 제공되고 있었어요. 그리고 옷장 바로 옆에는 옷이나 짐, 캐리어를 올려 두기 좋은 넓직한 공간도 있었어요. 옷장에는 부드럽고 하얀 가운도 2벌 준비 되어 있고요. 

그리고 물기 하나 없던 깨끗한 화장실하며, 세면대와 샤워부스가 분리 되어이썽서 더욱 마음에 들었네요. 세면도구는 모두 객실내부나, 욕실에 구비 되어 있었구요. 샴푸, 빗, 칫솔, 치약 까지 모두 일회용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더 청결하게 느껴 졌어어요. 여러사람이 사용한게 아니라 한 사람이 사용하고 , 바로바로 버리니 더욱 좋았어요. 

하루 머무는 숙소이지만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호텔 측에서 투숙객을 위한 배려도 느껴 졌답니다. 잠자리가 바뀌면 원래 뒤척이거나, 숙면을 취하기 힘든데, 여수에서의 1박은 모처럼 숙면을 취하는 하룻밤이었답니다. 침구도 포근하고, 여러가지로 모두 흡족한 하루밤이었어요. 다음날 아침 저희 일행들은 호텔 조식을 이용했어요. 

간단하게 아침식사하기에는 나쁘진 않았어요. 하지만 아이들 입맛에는 맞지 않았는지 호텔 조식보다는 컵라면 부터 찾아서 조금 민망함을 연출 했답니다. 그덕에 초딩 입맛을 자랑하는 저도 아이들따라 한 젖가락 했답니다.

지인들과 함께 여행올 분들이나, 가족단위, 연인들 모두에게 하룻밤 투숙하기 딱 좋을듯한 숙소라고 생각이 들어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여수여행 계획 중이라시라면, 추천해 드려도 좋을듯 합니다. 그럼 저는다음 포스팅으로 여수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기고 놀거리를 들고 다시 오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