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방학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실내 체험 프로그램>

아이들의 방학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다음 학년을 대비한 선행학습을 계획한 가정이 많지만 이번 겨울방학만큼은 보고, 듣고, 경험하면서 배우는 색다른 체험을 자녀에게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올 겨울에는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체험을 통해 책에서 배울 수 없는 진짜 교육이 가능한 체험공간들이 준비돼 있다. 실내에서 마음껏 스쿠터를 타며 신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 놀이터 스쿠터 존, 신비한 우주탐험을 할 수 있는 우주 관련 전시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부 문화 체험관 등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겨울 방학을 선사할 것이다.

추위 걱정 잊고 ‘씽씽쌩쌩’ 신나게 즐기는 라이딩! 실내 놀이터 스쿠터 존.

KBS Kids 우주최강 플레이나인이 오는 3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아이들을 기다린다. 플레이나인의 25가지 테마존 가운데 씽씽 Y보드존은 제로투세븐의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Volution)이 함께한다.추운 날씨 탓에 아이들과의 야외 활동을 줄였다면, 겨울 내 굳었던 몸과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실내 체험 놀이 공간을 방문해보자. KBS N과 킨텍스가 공동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놀이터 ‘KBS Kids 우주최강 플레이나인’이 오는 3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아이들을 기다린다.특히 플레이나인의 25가지 테마존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씽씽 Y보드존’. ‘씽씽 Y보드존’은 독보적인 Y자 설계로 일상을 모험으로 만드는 제로투세븐의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Volution)이 함께한다. ‘Y볼루션’은 양 발을 사용해 전신을 씰룩쌜룩 움직이는 차별화된 탑승 방식으로 재미는 물론 균형 잡힌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플레이나인 ‘씽씽 Y보드존’에서는 만 3세 유아부터 부모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Y글라이더 XL 디럭스(Y Glider XL Deluxe)와 Y플리커 에어 1(Y Fliker Air 1), Y플리커 에어 3(Y Fliker Air 3) 총 세 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전 안전 교육을 통해 ‘Y볼루션’을 처음 접한 가족들이 더욱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겨울방학 우주 비행사 되어볼까?…생생한 우주 체험 가능한 전시회

몇 년 전부터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영화들이 잇따라 흥행에 성공하고, 관련 장난감이 인기를 끄는 등 우주에 관심 있는 어린이들이 점점 늘고 있다. 우리 아이가 우주비행사, 천문학 등에 한창 관심을 보인다면, 올 겨울에는 아이에게 생생한 우주 체험 기회를 선물해보자. 오는 2월 1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8홀에서 개최되는 ‘NASA 휴먼어드벤처展’은 우주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전시회로, 아이들의 우주에 대한 무한한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NASA 휴먼어드벤처展’에서는 우주인들의 생활 모습을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운영돼 아이들에게 충분한 지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놀이동산 내 기부체험존 방문으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 선사

최근 사회적으로 기부 문화가 확산되며, 어린 시절부터 나눔의 행복을 알려주고자 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얼마 남지 않은 방학, 아이들과 함께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로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따뜻한 나눔도 실천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공간을 방문해보자.

에버랜드와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플랜코리아는 오는 3월 1일까지 에버랜드 내에서 기부 문화 체험관 ‘로맨틱 도네이션’을 운영한다. 크게 ‘공감’과 ‘나눔’으로 구분하여 개관한 이 체험관은 놀이동산 내에 위치해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자연스럽게 기부 문화를 접할 수 있다. 기부의 필요성을 아이들 스스로 느낄 수 있는 공감존과 ‘사랑의 매듭 팔찌 만들기’ 체험을 통해 직접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나눔존도 준비되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 Recent posts